Qblog

This is Ground – Mod TABLET 2 구매 & 개봉기

처음 This is ground의 Mod Tablet 2를 알게된건 문스콜라보로 유명한 나의 시선님의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되었다.

 

그리고 완전 잊고 살고 있었다.

평소에 iPad mini 2 + RIDIBOOKS PAPER + Microsoft foldable keyboard + Pencil by 53 paper + USB 케이블 +명함 등등….을 몇개의 파우치에 나뉘어 놓고 들고다니다 보니 적당한 크기에 튼튼한 가죽파우치를 너무나 원했다. (너무나 갑자기!)

 

그래서 다시 나의 시선님의 문스콜라보를 확인해보니 안타깝게도 문스콜라보에서의 판매분은 모두  품절이 되었고…

어쩔 수 없이 직구를 했다.

 

직구는 어렵지 않았다. This is ground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구매. 주소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고났더니 결제 완료메세지가 메일로 날려왔다.

 

배송은 DHL만 가능했고, 그렇게 열심히 DHL의 배송조회 페이지를 F5:새로고침 하였다.

 

그리고 배송이 되었다.

Mod2가 왔다.

 

박스가 뜯어져 있는건! 사실! 박스를 뜯은후에 다시 대충 봉하고 사진을 찍었기 때문이다.

뜯었던 박스를 다시 뜯었다.

그리곤 다시 박스가 나왔다. 영수증과 함께. This is ground의 스티커가 예쁘다.

 

흰 박스를 열어보니 이번엔 검정색 봉다리(?)에 포장되어 있는 파우치가 등장했다… 포장이 굉장해..

검정 봉다리!!! 이제 이것만 벗기면 파우치를 볼 수 있을것이다.

검정색 봉다리에서 파우치를 꺼냈다. 이번엔 기름종이 같은 재질의 포장지에 포장되어있다. 아… 거의 다 왔다. 이제 하나만 더 벗기면 돼…!!

드디어 꺼냈다.

 

아… 예쁘다…

 

포장이 엄청 꼼꼼히 되어 있었다. (감동)

 

파우치에 대한 첫인상은 “생각보다 크다!”였다.

(그럴일 없겠지만) iPad Air용 Mod가 왔는줄 알았다. (농담이다.)

 

iPad mini 2와의 비교샷. 넉넉하게 크다.

 

그럼 계속해서 사진을 보여주겠다.

열었다!

INSERT를 넘겨봤다.

Insert를 떼어봤다. 몸체가 많이 얇아진다.

 

Mod Tablet 2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것은 바로 Mod Insert라는것이 존재한다.

Mod Insert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며, 각자 필요한 용도에 따라 원하는 Insert를 골라 주문하면 된다.

 

난 RIDIBOOKS의 PAPER를 같이 들고다니기 위해 작은 타블렛을 수납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Primary를 골랐다.

 

이외에도 각종 공구를 담고 갖고 다닐 수 있는, 또는 각종 펜들을 갖고 다닐 수 있거나 하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Insert를 Mod Tablet 2와 함께 갖고다닐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목적에 맞는 다양한 Insert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그냥 Primary 하나로 만족한다.

 

 

더 많은 종류의 Insert가 궁금하다면 This is ground : Mod Essentials 페이지를 방문해보길 바란다.

 

추가로 대충 셋팅해본 Mod Tablet 2의 사진을 계속 보여주겠다.

 

앞부분엔 핸드폰(iPhone 6+는 안 들어갈듯 하다.)을 넣을 수 있다.

앞면엔 명함, 펜, USB케이블, iPhone, RIDIBOOKS PAPER

뒷면엔 YOU.GREAT.의 노트와 iPad mini 2.

지퍼는 좋은거 쓴다는 지인의 증언이 있었다.

뒷면 하단에 적혀있는 THIS IS GROUND : Los Angeles

평소 iPad mini 2, Microsoft Foldable Keyboard, 각종 USB 케이블, 로션, 아베다 블루오일, 샤오미 충전기등을 넣고 다니는 파우치와의 비교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던 것처럼 Mod Tablet 2를 산 가장 큰 이유는 기기를 충전 할 수 있는 케이블과, 가장 많이 들고다니는 타블렛인 iPad mini2와 RIDIBOOKS PAPER를 보관하고, iPhone을 수납하는 것이다.

가운데 들어가는 Insert역시 그 용도와 가장 어울릴 것 같은 Primary를 샀다.

간단히 내가 사용하는, 수납하는 방식은 다음 그림으로 확인하면 되겠다.

 

매 글마다 함께 올리고 있는 일러스트.

 

오늘은 Mod Tablet 2와 내가 사용하는 방법을 정리했다.

아직 회사밖에 들고다니지 않기 때문에 크기를 가늠 할 수 있는 더 자세한 사진등을 촬영하지 못했다. 곧 괜찮은 사진들이 나오게 되면 추가로 공개하도록 하겠다.

 

이제 받은지 하루가 되었기 때문에 제대로 사용해보지 못했다.

 

그래서 간단한 개봉기처럼 본 글을 마친다.

 

끝.